퀵메뉴

온라인문의

Business Area

IT Total Solution & Service Provider

IT서비스

IT서비스 지원 현황

  • Maintenance
    330+
  • Supports
    960+
  • Customers
    80+

IT 서비스 특징

  • 고객중심 서비스
  • 다년간 설치/유지보수
    수행 경험의 노하우
  • 예비 부품의
    지속 공급 확보
  • 신속/체계적인
    장애지원
  • 유지보수 내역
    자체 인트라 관리

IT 서비스 개요

유지보수 서비스

무상 보증 기간(Warranty기간)에 있는 장비부터 만료된 장비까지
안정적이고,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(장애 사전 예방/조치, 구성/변경 등)

  • 시스템 구축 서비스

    확보된 전문인력으로 시스템을 구축 및 증설하는 서비스

    • 전문인력 확보

    • 설치 및 기술지원

  • T&M(Time & Materials) 서비스

    고객의 사용 목적에 맞게 지원하는 비정규적인 퍼콜(Per-Call)서비스

    • 사양변경(Upgrade/Remove)
    • 퍼콜(Per-Call)
    • 현장지원
    • 정밀 점검 및 진단
    • 소프트웨어 재설치
    • 정전 작업
    • 케이블 변경/포설
    • 구성 변경 작업

IT서비스 지원 절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