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서비스 지원 현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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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Maintenance
- 396+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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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Supports
- 1,152+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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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Customers
- 96+
IT 서비스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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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객중심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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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다년간 설치/유지보수
수행 경험의 노하우
- 다년간 설치/유지보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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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예비 부품의
지속 공급 확보
- 예비 부품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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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속/체계적인
장애지원
- 신속/체계적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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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유지보수 내역
자체 인트라 관리
- 유지보수 내역
IT 서비스 개요
유지보수 서비스
무상 보증 기간(Warranty기간)에 있는 장비부터 만료된 장비까지
안정적이고,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(장애 사전 예방/조치, 구성/변경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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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스템 구축 서비스
확보된 전문인력으로 시스템을 구축 및 증설하는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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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인력 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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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치 및 기술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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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&M(Time & Materials) 서비스
고객의 사용 목적에 맞게 지원하는 비정규적인 퍼콜(Per-Call)서비스
- 사양변경(Upgrade/Remove)
- 퍼콜(Per-Call)
- 현장지원
- 정밀 점검 및 진단
- 소프트웨어 재설치
- 정전 작업
- 케이블 변경/포설
- 구성 변경 작업
IT서비스 지원 절차